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LeetCode PalindromeLinkedList 문제

LeetCode Top Interview Questions의 LinkedList 탭에 있는 PalindromeLinkedList를 풀어보았습니다. 주어진 문제에서 제한된 내용은 노드는 1부터 10^5까지의 개수를 가질 수 있습니다. 노드의 value는 0 val) return false; head = head->next; } return true; }; return ip_rec(head); } LeetCode에서 발견한 풀이법 포인터를 두개 사용하여, 포인터를 이동시키며 해당 값이 팰린드롬 인지 확인하는 방법입니다. 재귀호출을 이용하여 노드를 뒤집는 방법까지 사용했습니다. ListNode* reverse(ListNode* head) { if (head == nullptr || head->next == n..

Algorithm 2022.12.18

Actor 개념 정리

액터 : 월드를 꾸며주는 모든 컴포넌트 또는 리플리케이션의 단위 그러므로 액터의 직렬화를 통해서 네트워크 데이터 동기화도 가능 언리얼 엔진은 모든 단위를 액터로 통제한다. 리플리케이션(Replication) : 네트워크 게임에서 서로 동기화하는 작업 월드(레벨) : 게임에서의 맵을 표현하는 언리얼엔진의 단위 스폰 : 월드에 액터를 실시간으로 추가하는 행위 / 월드 상에 액터 클래스를 전달받아서 액터 클래스에 맞는 새로운 오브젝트를 만드는 행위 액터 내부에느 액터의 이동 방법, 렌더링 방법 등을 제어하는 데 사용할 수 있는 ActorComponents Collections가 포함되어 있음. 언리얼에서 컴포넌트의 개념 액터는 기능별로 존재하진 않음. ex. 포인트라이트 액터에는 포인트라이트 컴포넌트만 들어가..

UnrealEngine 2022.12.18